본문 바로가기
해외여행정보

세계에서 가장 비싼 호텔 Best3

by 콩블리love 2023. 6. 5.
반응형

안녕하세요? 여행 전문 블로거 travel콩블리입니다.

럭셔리의 끝판왕, 화려함과 우아함을 자랑하는 세계에서 가장 비싼 호텔 Best3을 알아보겠습니다.
 

두바이-버즈 알 아랍

세계에서 가장 비싸며 상징적인 호텔인 Burj Al Arab는 독특한 돛 모양의 구조와 아라비아 만의 멋진 전망을 보유하고 있어 인기가 높습니다. 전용 엘리베이터와 집사 서비스를 제공하는 화려한 스위트룸을 자랑하며, 로열 스위트룸은 럭셔리함의 끝판왕이며 건축학적인 경이로움을 선사합니다. 침실 1개 가격은 약 145만 원, 로열스위트룸 가격은 1박에 약 8,994,000원이라고 합니다.

Burj Al Arab hotel
버즈 알 아랍, 두바이 호텔

 

라스베이거스-더 팜스

The Palms는 라스베이거스에서 가장 화려하고 호화로운 호텔 중 하나입니다. 휴 헤프너 스카이 빌라는 유명하며 부유한 사람들이 애용한다고 합니다. 2층에 걸친 이 빌라는 전용 유리 엘리베이터, 자쿠지, 회전식 침대가 있는 전용 테라스, 멋진 전망을 자랑합니다. 휴 헤프너 스카이 빌라는 럭셔리의 정점을 보여준다고 합니다. 프라이빗 아트 컬렉션, 24시간 버틀러 서비스를 갖춘 공감 스위트는 1박에 1억 4000만 원이라는 어마어마한 가격에 팔리고 있다고 합니다.
 

뉴욕-더 마크 호텔, 더 마크 펜트하우스 스위트

The Mark Hotel의 펜트하우스 스위트룸은 맨해튼에 위치해 있으며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을 갖추고 있습니다. 침실 5개, 욕실 6개, 도서관 라운지, 다이닝룸, 센트럴 파크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옥상 테라스까지 갖추었다고 합니다. 1박에 약 1억 5000만 원 상당의 고급 펜트하우스 스위트가 있다고 합니다.
 
 
어마어마한 가격의 호텔이지만 그만큼의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한다고 합니다. 언젠가 한 번쯤은 꼭 누려보고 싶네요.

반응형